'나쁜 녀석들' 박해진, 일러스트까지 등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30 09: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쁜 녀석들' 박해진[사진제공=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나쁜 녀석들'에서 박해진이 맡은 캐릭터 이정문이 일러스트로 재탄생했다.

배우 박해진이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열연중인 캐릭터 이정문이 각종 SNS 상에서 다양한 일러스트로 재탄생 됐다.

매회 독보적 존재감을 더해가고 있는 '나쁜 녀석들'의 이정문은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사이코패스 캐릭터라는 평가다.

선과 악, 따뜻함과 차가움이 공존하는 박해진의 이미지, 그리고 매력적인 이정문 캐릭터가 만나 폭발한 시너지에 각종 온라인상엔 그 인기를 증명하는 일러스트가 연달아 올라오고 있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정문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그림은 빨간 핏자국과 쇠사슬을 이용해 연쇄살인범의 특징을 살린 섬뜩함이 돋보이는가 하면, 지금껏 이정문에게서 볼 수 없었던 귀여움을 끄집어내 깜찍한 이정문으로 재탄생시키기도 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해진을 사랑하는 일명 '금손'(손재주가 있어서 이것 저것 잘 만드는 사람들을 칭찬하는 말)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 것.

이처럼 '나쁜 녀석들'은 이미 온라인을 점령함은 물론, 4회가 역대 OCN 드라마 시청률 1위 등극,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선 3000만 뷰를 기록, 한류 드라마 등극을 예감하며 앞으로의 꾸준한 기록 향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