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vs '강동원'…드라마 제작 '치즈인더트랩' 남주 유정 가상 캐스팅보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6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강동원[사진=치즈인더트랩 & 나쁜 녀석들 홈피 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가상 캐스팅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먼저 '치즈인더트랩' 남자 주인공 유정은 A대 경영학과 수석인 인재로 학벌·외모·집안이 모두 완벽한 남자다. 이에 네티즌들은 송중기·이장우·박유천 등을 후보로 내세우고 있지만, 이 중 가장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는 박해진과 강동원이다. 

한 네티즌은 박해진을 유정 역으로 선택한 이유를 '닥터 이방인'에서 박해진이 유정과 비슷하게 복잡한 캐릭터를 매우 잘 소화했으며, 부드러움과 냉철함을 자유롭게 오가는 연기력을 꼽았다. 또한 훈훈한 외모와 186㎝에 달하는 큰 키도 한몫한다고 설명했다.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강동원[사진=치즈인더트랩 캡처 & 남궁진웅 기자]



두 번째로 강동원을 선택한 이유는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속을 알 수 없는 눈빛으로 유정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실제 엄친아라는 점에서 유정 역을 더 잘 이해하고 소화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든다고 말했다. 대신 웅얼웅얼할 것 같은 목소리가 아쉽다고 평가했다.

15일 제작사 에이트웍스는 "현재 유명 드라마 작가가 대본을 집필 중이다. 이달 안에는 초고가 나올 예정이라 곧 캐스팅을 진행할 것 같다"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 캐스팅은 확정되지 않았으며, 원작 인기와 충성도 높은 독자의 기대감에 만족할 수 있는 스토리 개발에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제작 결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로 만들어지다니… 대박" "기대되는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심장 떨리는 드라마가 나올 듯" "내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잘 해야 할 텐데" "치즈인더트랩 캐스팅이 제일 관건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