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건공단, 국제산업보건대회 온라인 등록시스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3 16: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9월 30일까지 등록 시 40% 할인 혜택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백헌기)은 내년 5월31일부터 6월5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되는 '제31회 국제산업보건대회 온라인 등록시스템'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회 참가 등록은 국제산업보건위원회(ICOH) 회원 여부에 따라 일반 참가자와 만 36세 미만 참가자 카테고리로 나뉜다. 특히 조기등록 기간인 9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최대 40%까지 등록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제산업보건대회는 3년 주기로 열리는 산업보건분야 최대 규모의 국제 학술회의다. 내년 서울에서 열리는 31회 대회에는 ILO, WHO 등 국제기구와 국가기관, 학계, 기업, NGO, 언론인 등 120여 개국 35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내년 대회는 세계 산업안전보건 분야를 이끌어가는 석학들의 기조연설과, 분야별 전문가 33명의 세미 기조연설, 세계 각국 800여 명 관계자의 토론, 학생들이 참여하는 포스터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백헌기 이사장은 “내년 서울대회가 전 세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 정보공유를 통해 우리나라의 안전수준을 한 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산업보건대회는 1906년 이태리 밀라노에서 제1회 대회가 개최된 이후, 유럽에서만 20회가 개최됐다. 북미 지역에서는 4회, 아시아 지역에서는 일본과 싱가포르에 이어 우리나라가 세 번째로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