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82년 개띠, 워스트 90년 말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5 0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4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벌써 세월호 침몰 사고가 9일째로 접어들었는데요, 지난 23일에는 안산 올림픽기념관 체육관에 세월호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임시 합동분향소가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이 곳은 28일까지, 일반 시민들도 누구나 찾아가 희생자들을 추모할 수 있다고 하니,
한번 시간 내서 찾아가 희생자와 그 가족들께 애도를 표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4월 25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두 번째, 뱀띠 1941년생입니다. 오늘은 뜻하지 않은 재운이 있는데요, 특히 복권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찾아옵니다. 겸허하게 받아들이면 좋은 결과가 찾아오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요즘 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사랑스러운 이혼녀로 변신해 인기몰이 중인,
배우 이민정씨가, 바로 82년 개띠인데요,
작년 8월, 이병헌씨와 웨딩마치를 올린 신혼이라 그런지 나날이 더 예뻐지시는 것 같네요.
이민정씨, 오늘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좋은 결과도 같이 따라온다고 하니까요, 좋은 기회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뱀띠 1977년생입니다. 진정으로 바라는 일들이 눈앞에 왔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알아보지 못해서 그대로 놓쳐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66년생입니다. 계약 문제로 후회하는 일이 생깁니다. 계약서를 작성할 때 꼼꼼히 챙기셔야겠습니다.
세 번째, 말띠 1990년생입니다. 오늘 처음 만난 사람과 평생 악연이 될 수 도 있는데요. 조심성 있게 행동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비록 은퇴했어도, 우리에게는 언제까지나 영원한 퀸이죠?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바로 90년 말띠인데요,
지난 23일에는, 이번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합니다.
얼굴만큼이나 마음까지 참 예쁜 김연아 선순데요,
그런데, 오늘은 처음 만난 사람과 평생 악연이 될 수 도 있다고 하니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4월 25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이번주도, 참 우울한 일주일이었습니다.
예전 1999년 씨랜드 참사 다들 기억나시죠?
당시 어른들의 안전불감증으로 22명의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교사1명이 숨졌는데요,
이번 세월호 침몰 사고를 보면서 예전 씨랜드 참사가 떠올랐습니다.
언제까지 어른들의 잘못으로 죄없는 아이들이 희생되어야 하는 걸까요?
세월호 침몰 사고로 온 국민이 함께 울고 싶습니다.
더 이상 이런 사고가 없기를 간절히 기도하면서
세월호 침몰 사고의 희생자들의 명복을 빕니다.


쥐띠: 배고픈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이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이다.
소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복도 들어오는 하루다.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다.
호랑이띠: 큰마음 먹고 시작한 일들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작심삼일이 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 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토끼띠: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책임지고 해결해야 뒷말이 없을 것이다. 스스로에게 정직하면 결국 세상 어떠한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 수 있다.
용띠: 못 받은 돈을 받을 수 있는 날이다. 감당하기 벅찬 일에 대해서는 일단은 진행을 보류하고, 경험자의 조언부터 구하도록 하라.
뱀띠: 본인만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말라.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말띠: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보다는 주위에 아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양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조만간 당신도 불로소득에 대한 수혜자가 될 수 있다.
원숭이띠: 무모한 욕심으로 단번에 모든 일 처리를 하려 하면 힘만 들고 원하는 바는 하나도 얻을 수 없을 수 있다.
닭띠: 실수라고 생각하고 반성을 하고 있던 일이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개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필히 나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돼지띠: 매사에 불가능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정진하고자 한다면, 어느새 성숙되어 있는 당신의 모습을 깨닫게 될 것이다.



"아주 모바일 TV와 오늘의 띠별 운세, 생년월일 운세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