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 강성진 정체 밝혀졌다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12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신의 선물 강성진 [사진=SBS '신의 선물-14일'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하 '신의 선물')의 연쇄살인범의 정체가 밝혀졌다.

11일 방송된 '신의 선물' 4회에서는 김수현(이보영)과 기동찬(조승우)이 쫓고 있는 연쇄살인범이 장애인학교에 다니는 기영규(바로)의 담임교사인 강성진임이 드러났다.

이날 강성진은 퇴근할 준비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부여잡고 아파하는 모습을 보여 연쇄살인범임을 짐작케 했다. 이는 연쇄살인범이 두 번째 피해자를 살해한 날 김수현과 마주쳤고, 빗속에서 혈투를 벌이다 만년필에 배를 찔렸기 때문이다.

이후 세 번째 피해자가 발견된 장소와 입고 있던 옷차림 등을 기억해낸 김수현은 이곳저곳을 샅샅이 뒤졌고, 결국 강성진과 마주쳤다. 기동찬과 김수현의 끈질긴 추적에도 세 번째 살인을 저지른 강성진은 살해현장에서 기동찬과 대치하던 중 김수현까지 납치해 공사장으로 향했다.

다행히 김수현에게 부착해둔 위치추적기 덕에 공사장에는 경찰이 몰려들었고, 강성진이 당황한 틈을 타 김수현은 그를 가격했다. 이 때문에 추락할 위기에 놓인 강성진은 김수현의 손에 매달려 애원했지만, 김수현은 "네가 죽어야 내 딸이 살아"라는 말을 남긴 채 손을 놨다.

이에 김수현은 딸 한샛별(김유빈)을 유괴범으로 지킨 것인지, 아니면 또 다른 전개가 펼쳐질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해당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의 선물 강성진, 정말 반전이다", "신의 선물 강성진, 어쩐지 수상했다", "신의 선물 강성진, 왜 나오나 했더니 연쇄살인마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