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진건 보금자리 활성화전략 연구용역 평가위원 공개 선발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경기도시공사는 남양주 진건 보금자리주택지구의 특별계획구역 활성화전략 연구용역의 제안서평가를 위한 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용역은 공사가 시행하는 남양주 진건 보금자리지구 중심지구(특별계획구역)의 △개발방향·위상 △수요조사·분석 △분양성 검토 △기본구상 및 지구단위계획 수립 △차별화 전략 △토지공급·사업화 방안 수립 등을 주요내용으로 한다.

도시계획·도시설계, 건축, 컨설팅 및 마케팅 분야에 걸친 예비 평가위원을 모집하며 △행정기관의 관련부서 기술직렬 5급 이상 공무원 △공기업 관련부서 3급(팀장) 이상 직원 또는 동등이상 경력자 △대학의 관련분야 학과 전임강사 이상인 자 △연구기관의 관련분야 책임연구원 이상인 자(박사학위 취득자에 한함) △기술사 또는 박사학위 취득 후 관련분야 3년 이상 근무경력의 자격을 갖춘 자는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단 △해당 평가대상 관련 용역·자문·연구 등을 수행한 경우 △해당 평가의 시행으로 인해 이해 당사자가 되는 경우 △최근 3년 이내에 해당 평가대상 업체에 재직한 경우 △그밖에 공정한 심의를 수행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응모가 제한된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등록된 예비 평가위원은 동의한 위원에 한해 관련분야 전문가로서 추후 공사가 시행하는 보금자리사업의 관련 자문위원 등 지속적인 인력풀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8월 3일까지 전자우편(seraph0918@gico.or.kr)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제안서 평가는 오는 8월 13일(금)에 예정돼 있다. 신청서 다운로드와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시공사 인터넷 홈페이지(www.gico.or.kr)를 참조하면 된다.

leejh@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