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OST '골든' '유어 아이돌' 등 8곡, 美 빌보드 핫100 차트인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골든(Golden)'을 포함해 OST 8곡이 미국 음악 차트 빌보드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한국 시간)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8곡이빌보드 핫100에 이름을 올렸다. 

헌트릭스의 '골든'은 6위에 안착했다. 지난주 23위를 기록한 '골든'은 17계단을 껑충 뛰었다. 사자보이즈 '유어 아이돌(Your Idol)'은 지난 주 31위에서 15계단 올라 16위를 기록했다.

헌트릭스 '하우 잇츠 던(How It's Done)'은 29위, 사자보이즈 '소다팝(Soda Pop)' 35위, 헌트릭스 루미 '프리(Free)'가 41위, 헌트릭스 '왓 잇 사운즈 라이크(What It Sounds Like)'가 43위, 헌트릭스 '테이크 다운(Takedown)'이 51위를 기록했다. 특히 그룹 트와이스의 정연·지효·채영이 부른 버전의 '테이크다운'은 86위로 등장,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서 2위를 기록, 자체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한편 넷플릭스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