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시회에서 LX하우시스는 고급화∙대형화 되어가는 현지 주방∙욕실 트렌드를 반영한 이스톤 '비아테라'부터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포세린 '테라칸토' 등 주방 및 욕실 마감재로 선호도가 높은 표면자재 신제품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스톤 신제품 '비아테라-솔레아(Solea)'가 천연대리석 패턴을 살린 섬세한 금빛 나뭇잎결 무늬로, '비아테라-미드나잇 엠버 브러시드'가 블랙 컬러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중밀도섬유판에 필름이 부착된 일체형 형태의 가구용 보드 '보르떼'도 고급스러운 표면질감은 물론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하고 손자국(지문 등)이 잘 묻어나지 않는 성능까지 갖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올해 전시회에서는 이스톤∙포세린 등의 표면 마감재부터 가구용 보드, 바닥재까지 공간 전체를 아우르는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주요 전시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하며 해외매출 확대에 사업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