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으뜸효율 환급 가전 TOP5 소개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 베스트샵이 전기요금 절약과 정부 환급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으뜸효율 환급 가전 5가지 모델을 추천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은 고효율 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독하면 1인당 최대 30만 원까지 환급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제도다. 지난달 13일 신청 사이트가 문을 연 지 보름 만에 전체 예산의 30%가 소진될 만큼 인기를 끌고 있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이에 LG전자 베스트샵은 9월을 ‘구매 적기’로 꼽으며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추천 모델은 △AI 신선케어 시스템으로 문 열림 패턴을 학습하는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발효·저장 식품까지 최적 온도로 관리하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세탁과 건조를 결합한 올인원 ‘트롬 AI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강력한 스팀 세척으로 위생과 절약을 동시에 챙기는 ‘디오스 AI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에너지 효율 1등급을 갖춘 ‘75인치 LG QNED evo AI TV’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추천 모델 5종을 동시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 원 혜택을 제공하고, 냉장고·식기세척기 패키지 구입 시 추가 10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9월 한 달간 행사 모델 25개 품목에 한해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500만 원 혜택과 최대 120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도 진행한다.

베스트샵 관계자는 “으뜸효율 가전은 정부 환급과 장기적인 전기요금 절감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된다”며 “이번 추천 모델은 성능과 효율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구매 적기”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