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개부터 떡볶이까지…하림, '더미식 요리양념' 10종 출시

하림 더미식 요리양념 사진하림
하림 '더미식 요리양념' [사진=하림]

하림은 각종 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더미식(The미식) 요리양념' 10종을 출시하고 양념장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신제품은 요리 완성에 필요한 모든 양념을 한 팩에 담은 만능 양념으로, 직접 요리를 만들어 먹고 싶지만 바쁜 일상으로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개발했다. 양념장 하나를 만려고 마트에서 재료부터 잔뜩 사 와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어줘 요리 초보자는 자신 있게, 숙련자는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한국인이 즐겨 먹는 대표 국물 요리인 △된장찌개 △바지락순두부찌개 △차돌순두부찌개 △부대찌개 △매운탕 △청국장과 함께 △제육볶음 △갈치조림,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인 △순한맛 떡볶이 △매운맛 떡볶이 등으로 출시했다.

정성껏 우려낸 육수와 신선한 재료를 더미식만의 최적 비율로 조합해 레토르트 특유의 인위적이고 텁텁한 맛과 냄새가 없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스탠딩 파우치 형태의 상온 제품으로, 캠핑·여행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하림의 식품개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명 맛집을 직접 방문해 조리법을 연구하고, 까다로운 맛 테스트를 거쳐 전문점에서 먹는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아낸 만능 제품"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