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전국 대리점서 최대 55만원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 혼수·개비 고객 위한 대리점 프로모션 실시

에이스침대 대리점 현장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대리점 현장 [사진=에이스침대]

이스침대는 전국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민생회복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쿠폰 지급기간에 맞춰 고객 체감 혜택을 높이기 위한 구매 지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민생경제 회복 및 소비 활성화, 소상공인·자영업자 매출 확대를 위해 올해 정부가 시행하는 사업이다. 소득수준에 따라 기본 15만원에서 최대 55만원을 전국민에게 단계적으로 지급한다.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이 시작된다.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연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통시장과 동네마트, 음식점, 학원, 편의점·카페 등 프랜차이즈 가맹점이 포함된다. 에이스침대의 경우 전국 122개 중 115개 대리점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처에 포함된다. 일부 대리점과 직영점 3곳, 백화점·아울렛 입점 매장 70곳 등은 제외된다. 

현재 에이스침대 대리점에서는 혼수·개비 고객 등 실구매 수요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함께 적용하면 베스트셀러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어 체감 혜택이 커진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한 대리점이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는 만큼, 어느 지역에서든 소비자들이 높은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정책 지원을 통해 내수 활성화 및 지역경제 회복이라는 취지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