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샌드사운드, 보이넥스트도어와 청춘 감성 담은 캐주얼룩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인 기자
입력 2024-04-23 14:47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삼성물산의 샌드사운드가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자유로운 젊음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슬로건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의 의미를 한층 더 강조하는 차원에서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샌드사운드는 최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규 앨범 [HOW?]의 컨셉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 글자크기 설정
삼성물산의 샌드사운드가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의 샌드사운드가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샌드사운드가 5세대 라이징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와 협업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론칭 이후 최초로 아이돌 그룹과 협업을 진행했다. 자유로운 젊음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슬로건 ‘바이브 투게더, 웨어 투게더(Vibe Together, Wear Together)’의 의미를 한층 더 강조하는 차원에서 청춘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인 음악으로 사랑받는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했다.
 
샌드사운드는 최근 발매된 보이넥스트도어의 신규 앨범 [HOW?]의 컨셉을 모티브로 한 신상품을 선보였다.
 
소년들이 느끼는 첫사랑에 대한 요동치는 감정을 표현한 이번 앨범의 테마를 샌드사운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딥한 레드·옐로우·블루·오렌지 등 색상과 위트있는 그래픽 디자인을 중심으로 캐주얼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구성했다.
 
브랜드 로고에 보이넥스트도어의 대표 심볼인 집 모양을 더해 새롭게 디자인했다. 새 로고와 함께 문(Door) 그래픽 등을 상품에 다채롭게 반영해 이번 협업에 의미를 더했다.
 
대표 상품은 화섬 소재로 제작된 후드집업·풋볼 넘버 티셔츠, 맨투맨·티셔츠,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 백팩,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스트링 파우치 등이다.
 
이재홍 사업개발팀장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로운 낭만과 보이넥스트도어의 활기찬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 차별화된 감성의 캐주얼룩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