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후보, 삼척·정선 집중유세 "지역 경제 활성화와 관광 인프라 개발" 약속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선=이동원 기자
입력 2024-04-01 17:32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고한 유세 현장에서는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 500여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4·10 총선 시민유권자운동본부'가 현장을 찾아 이 후보에게 '좋은 후보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태백·삼척·정선)는 1일 오전 삼척 근덕 5일장과 오후 정선 고한 5일장 등지에서 거리 인사 및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철규 후보는 근덕 5일장 유세에서 "관광지로 개발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겠다"며 근덕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관광 인프라 개발을 약속했다.

  • 글자크기 설정
  • 오전 삼척 근덕 5일장, 오후 정선 고한 5일장을 시작으로 사북읍·남면·신동읍 찾아 거리 인사 및 유세 펼쳐

고한 유세 현장에서는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 500여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4·10 총선 시민유권자운동본부가 현장을 찾아 이 후보에게 좋은 후보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고한 유세 현장에서는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 500여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4·10 총선
시민유권자운동본부'가 현장을 찾아 이 후보에게 '좋은 후보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이동원 기자]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태백·삼척·정선)는 1일 오전 삼척 근덕 5일장과 오후 정선 고한 5일장 등지에서 거리 인사 및 집중유세를 펼쳤다.
 
이철규 후보는 근덕 5일장 유세에서 "관광지로 개발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겠다"며 근덕면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관광 인프라 개발을 약속했다. 또 "해경 마음치유원을 설립해 많은 이들이 찾도록 만들어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후에는 정선 고한 5일장 거리를 찾아 "폐특법 사실상 항구화와 폐광기금 납부 규모 대폭 확대, 순직산업전사 예우 근거 마련 등 정선군민과의 약속을 지켜 냈다"며 "가리왕산 산림정원 조성, 삼척~태백~정선~영월 동서고속도로 예타 통과, 강원랜드 규제혁파 등의 정선군민의 염원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또 이 후보는 "제천~정선~태백~삼척 태백·영동선 고속화 개량사업과 평창역~정선역~사북역 철도망 구축 사업을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반영하여 정선의 교통망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겠다"고 말했다.
 
고한 유세 현장에서는 범시민사회단체연합 등 500여개 시민단체로 구성된 '4·10 총선 시민유권자운동본부'가 현장을 찾아 이 후보에게 '좋은 후보 인증서'를 전달했다. 시민유권자운동본부는 여·야를 가리지 않고 좋은 후보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