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유통 소식]신세계 센텀시티 "캠핑하기 좋은 날씨, 올봄엔 스노우피크와 함께해요" 外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손충남 기자
입력 2024-03-18 16:2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1일까지 몰 지하 2층에서 2024 S/S 뉴 컬렉션을 소개하는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신세계 센텀시티, 닥터 포 헤어, 어노브 등 헤어 전문브랜드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를 선보인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닥터포헤어'는 전문 두피 진단사인 '트리콜로지스트'가 진단하는 '두피진단'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 글자크기 설정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1일까지 몰 지하 2층에서 2024 SS 뉴 컬렉션을 소개하는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1일까지 몰 지하 2층에서 2024 S/S 뉴 컬렉션을 소개하는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31일까지 몰 지하 2층에서 2024 S/S 뉴 컬렉션을 소개하는 스노우피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글로벌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2023 F/W 시즌부터 배우 현빈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 몰이를 한 가운데, 이번 팝업은 ‘스노우피크와 현빈의 봄’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캠핑용품과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카로 테이블’과 ‘강염 스토브’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캠플 유틸리티 바람막이’는 봄철 캠핑에 딱 맞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독보적인 색깔을 보유한 아티스트 마이큐(MY Q)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마이큐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의 제품들도 찾아볼 수 있다.

행사 종료까지 구매 금액별 로고 양말, 목걸이형 카드지갑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신세계 센텀시티, 닥터 포 헤어, 어노브 등 헤어 전문브랜드 선봬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는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를 선보인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닥터포헤어’는 전문 두피 진단사인 ‘트리콜로지스트’가 진단하는 ‘두피진단’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부스 내의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인공지능 AI 기기를 활용해 두피 진단 및 두피 타입별 관리법을 안내며, 진단에 따른 제품을 제안한다.

‘어노브’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어노브의 시그니처 향인 ‘텐더블룸 & 웸펜탈’은 이번 팝업을 통해 직접 제품을 느껴보며 시향 해 볼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어노브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어노브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메트 및 키링 등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며, 신세계 센텀지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