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4-03-15 10:1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김진태 NS홈쇼핑 전략사업본부 수석부장은 "전 세계적으로도 적합한 재배지를 찾기 힘들고 재배가 어려운 와사비를 히말라야산맥 동쪽 해발 2400미터 청정 고산지대에서 가져와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만들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섭취한 지방은 내보내고, 축적된 지방은 태우며, 기초대사량은 높여준다"고 강조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께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사진NS홈쇼핑
엔웰스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나이가 들어 기초 대사량이 줄고, 운동량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해 체지방 감소와 건강 관리를 동시에 고려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가 탄생했다"고 전했다.

NS홈쇼핑이 만든 이번 신제품은 섭취하는 지방은 몸 밖으로 배출하고, 축적된 지방은 UCP2단백질 (열생성 단백질) 활성화로 태우는 것을 돕는다. 또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 중 최다인 18가지 지표에 대해 유의적 개선이 확인된 식약처 다이어트 기능성 인정 '와사비잎 추출물'이 주성분이다.

특히 와사비의 잎에만 존재하는 핵심성분인 '이소비텍신’은 까다로운 특수 공정을 통해서만 함유량을 높일 수 있으며 식약처의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와사비잎 추출물(NCWL01)을 통해 섭취해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판토텐산, 비타민 B1·B2·B6, 나이아신, 비타민C·D가 함유돼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김진태 NS홈쇼핑 전략사업본부 수석부장은 “전 세계적으로도 적합한 재배지를 찾기 힘들고 재배가 어려운 와사비를 히말라야산맥 동쪽 해발 2400미터 청정 고산지대에서 가져와 팻버닝 와사비 다이어트W를 만들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섭취한 지방은 내보내고, 축적된 지방은 태우며, 기초대사량은 높여준다"고 강조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오는 16일 오전 10시 25분께 신제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