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4년 연속 KPGA와 공식 스폰서십...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7 등 후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3-14 09:2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4년 연속 체결했다.

    세라젬은 협약에 따라 KPGA 투어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7, 휴식가전 파우제 M4 등 홈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KPGA 공식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된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7은 골퍼들이 운동 후 피로가 집중되거나 근육통을 겪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골프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세라젬]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스폰서십 협약을 4년 연속 체결했다. 세라젬에은 KPGA는 지난 2021년 첫 공식 협약 이후 ‘KPGA투어’, ‘KPGA 챌린지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 등 다수의 대회를 후원했다.
 
세라젬은 협약에 따라 KPGA 투어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7, 휴식가전 파우제 M4 등 홈 헬스케어 가전을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KPGA 공식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된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7은 골퍼들이 운동 후 피로가 집중되거나 근육통을 겪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골프모드’를 탑재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여러 스포츠 분야와 협업을 통해 국내 선수들이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스포츠 기관과 스폰서십 협약을 맺고 배구, 골프, 농구 등 각종 대회를 후원하는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지난해 5월 국내 배구산업을 육성하고 선수단 실력 발전을 위해 대한배구협회와 남녀 국가대표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같은 해 8월에는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내 휴식 공간인 ‘세라젬 웰라이프존’을 조성하고 헬스케어 가전을 기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