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LG 올레드TV 경품 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3-11 11:19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눕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1명) △다이슨 에어랩(1명)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3명)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과 눕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 글자크기 설정
  • 20일까지 '눕데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에이스침대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눕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눕데이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 간 열린다. 1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1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2만원권, 1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만원권을 증정한다. 250만원 이상의 2인용 침대 세트를 구매하면 ‘SESA 차렵 이불 세트’를 받을 수 있다.
 
가전제품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행사 기간 내 침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1명) △다이슨 에어랩(1명)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프로(3명)를 증정한다.
 
에이스침대는 행사 기간 동안 제품과 눕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할인 쿠폰을 지급받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