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광천 이노비즈 신임 회장 "법고창신 기반으로 이노비즈기업 미래 준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정래 기자
입력 2024-02-21 14:2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정광천(사진) 아이비리더스 대표가 21일 제11대 이노비즈협회장에 취임, 이 같이 밝히며 이노비즈협회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정광천 회장은 취임식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법고창신(法古創新)'의 가치를 기반으로 4대 중점 추진 과제(이노비즈 미래 준비, 글로벌 진출, R&D, 회원서비스 확충)를 발표했다.

    정광천 회장은 "허리층 기업군으로서의 역할을 해 온 이노비즈기업 역량 강화와 역할 확대가 우리 경제에 닥친 험난한 파고를 헤쳐나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 글자크기 설정
21일 정광천 이노비즈협회 신임 회장이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는 모습 사진제이노비즈협회
21일 정광천 이노비즈협회 신임 회장이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는 모습. [사진제=이노비즈협회]


“옛 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것을 만들어가는 '법고창신'의 가치를 기반으로 이노비즈기업 미래 준비와 환경대응 역량을 강화하겠다.”
 
정광천(사진) 아이비리더스 대표가 21일 제11대 이노비즈협회장에 취임, 이 같이 밝히며 이노비즈협회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혁신 중소기업 이익단체인 이노비즈협회는 21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이노비즈협회 제10대ㆍ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정광천 아이비리더스 대표는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해 3년간 활동한다. 정 회장은 1962년 전남 목포 출신으로 2003년 항공안전정보시스템 혁신 솔루션 기업인 아이비리더스를 설립했다.
 
정광천 회장은 취임식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법고창신(法古創新)’의 가치를 기반으로 4대 중점 추진 과제(이노비즈 미래 준비, 글로벌 진출, R&D, 회원서비스 확충)를 발표했다.
 
정광천 회장은 “허리층 기업군으로서의 역할을 해 온 이노비즈기업 역량 강화와 역할 확대가 우리 경제에 닥친 험난한 파고를 헤쳐나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협회가 구심점이 돼 소통과 참여를 바탕으로 한 연결과 협력을 활성화하고, 이노비즈기업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