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밥 떡볶이, 이마트24 싱가포르와 협업…동남아 시장 공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4-02-07 09:36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이마트24 싱가포르가 현지에서 K-푸드를 알리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마트24 싱가포르의 관계자는 "유투버 히밥의 독특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떡볶이 팝업은 사전 홍보 없이도 현지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마트24 싱가포르는 동남아 시장에서의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싱가포르가 현지에서 K-푸드를 알리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최근 1호점(주롱포인트점)과 2호점(넥스몰점)에서 인기 유투버 히밥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바비떡볶이 깜짝 팝업은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마트24 싱가포르의 관계자는 “유투버 히밥의 독특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떡볶이 팝업은 사전 홍보 없이도 현지인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마트24 싱가포르는 동남아 시장에서의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히밥이 주주로 참여한 ㈜위드라이크는 2022년 7월에 바비돈까스, 떡볶이, 주스 등을 출시하며 2024년에는 싱가포르, 미국,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홍콩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국제 시장에서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K콘텐츠 및 맛있는 음식을 통한 소통에 주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위드라이크의 대표(김남영)는 "이번 협업을 통해 이마트24 싱가포르와 함께 K푸드를 빠르게 확산시키고, 콘텐츠를 통한 더욱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