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창립 60주년·화요 20주년 기념 행사…'화요만찬' 팝업 스토어 운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12-11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달 28일까지 한남동서 진행

이미지광주요
[이미지=광주요]
광주요는 60주년과 프리미엄 증류주 ㈜화요의 20주년을 기념해 ‘화요만찬’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데일리패션뉴스 1층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는 패브릭을 활용한 병풍 및 조명 설치와 한옥 자재를 사용한 평상에 소반을 활용한 주안상, 책가도 등 한국적 요소를 적용해 매력을 더했다.
 
다양한 화요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음 공간과 함께 책가도에는 광주요의 초대 제품부터 60주년 제품을 함께 전시해 광주요와 화요의 브랜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화요 만찬은 기간 동안 예약 없이 방문 가능하며 오후 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광주요와 화요는 도자기와 술을 기반으로 한국 식생활의 맛과 멋을 전세계에 전하며 한국 문화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장서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화요만찬은 ‘많은 것이 빛나는 만찬(萬燦)의 자리’를 콘셉트로 지난 60년간 한국의 전통 도자 문화를 선도해 온 광주요의 철학과 품격이 담긴 도자와 20년간 증류주 시장을 개척해 온 화요가 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공간이다.
 
광주요 관계자는 “광주요의 60주년과 화요의 2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기념하는 제품 소개 및 판매를 통해 한국 문화의 미래지향적인 생각과 가치를 함께 창조하는 한국 식문화 전문 기업으로의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