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시아스합창단, 온 가족이 즐기는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대구=이인수 기자
입력 2023-12-10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8일과 19일에 그라시아합창단의 최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을 한다 사진그라시아스합창단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에서 오는 12월 18일과 19일에 그라시아합창단의 최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을 한다. [사진=그라시아스합창단]

대구광역시의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오는 18일과 19일 이틀간 그라시아합창단이 주최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공연을 한다고 10일 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크리스마스에 담긴 의미를 각 막마다 다른 형식과 표현으로 재조명하였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주옥같은 크리스마스 캐롤을 오페라, 뮤지컬, 합창으로 펼치는 새로운 문화예술 콘텐츠다.
 
이번 공연은 다사다난한 한 해가 저물어 가는 겨울, 따뜻한 감동과 새로운 희망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독일 마르크트오버도르프 국제 합창대회 최우수 지휘상을 수상한 보리스 아발랸의 지휘와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합창지휘, 오케스트라 지휘 수석졸업한 박은숙 그라시아스 합창단 상임 지휘자가 단장으로 공연된다.
 
미국의 21개 주의 16만여 명의 미국인이 기쁨과 감동의 환호를 하였으며, 이번 크리스마스 칸타타의 공연이 NBC 시애틀 린지 시버크립 PD가 “그라시아스 합창단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천사들의 소리 같았으며, 저희 프로그램에서 멋진 공연을 소개해서 기쁘다”고 전했다.
 
홍오윤 iyf 대구경북지부 대표고문은 “이번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지난 11월 17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전당에서 전국일정의 첫 공연을 시작하여, 대구는 오는 12월 18일과 19일에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에서 공연이 된다”며 “나 외에 다른 왕은 없어라는 헤론 역 신지혁 배우와, 우태직 배우의 마리아와 함께 베들레헴으로 가는 긴 여정을, 최혜미 배우의 평강의 왕, 메시아 나셨네! 등의 오페라가 주어진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와 그라시아스합창단을 통해서 예매되며, 크리스마스 칸타타의 수익금은 청소년을 미래의 리더로 선도하는 일에 쓰여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