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겨울 제철 식재료로 만든 특선 메뉴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3-11-29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븐스퀘어 겨울 특선 메뉴 사진더 플라자
세븐스퀘어 겨울 특선 메뉴.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뷔페 세븐스퀘어와 중식당 도원에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아귀 간, 산마 등 겨울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선 메뉴를 준비했다. 특히 세븐스퀘어는 고객 만족도가 높은 원 플레이트(개별 접시에 담아주는 방식) 요리를 전년 대비 2배 이상 늘렸다.

세븐스퀘어의 겨울 특선 메뉴는 한식·중식·일식 등으로 세분화했다. 일식의 경우 절반 이상이 원 플레이트로 제공된다. 아귀 간에 유자즙 폰즈 젤리 소스를 가미한 요리도 선보인다. 모둠 생선회는 일정한 온도 유지를 위해 바로 썰어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산마 샐러드, 아롱사태 수육 등 겨울 보양식 메뉴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중식당 도원은 '겨울의 아름다움을 즐기자'라는 뜻의 동락(冬(同)樂)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옥돔 어간장소스, 흑돼지 동파육, 전복 버섯탕면 등 7가지로 구성했다. 옥돔 어간장소스는 임직원 품평회에서 점수가 가장 높았던 메뉴 중 하나다. 옥돔에 어간장 소스와 생강, 적고추 등으로 풍미를 더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세븐스퀘어가 분기별 출시하는 계절 특선 메뉴 중 겨울 시즌 매출이 가장 높다”라며 “양보다 품질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