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 한전KPS와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나눔 시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천=허희만 기자
입력 2023-11-22 1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신서천발전본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 나눠

  • -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맞춤형 지원사업 발굴 및 시행 지속

23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사진신서천화력발전본부
23년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사진=신서천발전본부]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는 겨울을 맞아 22일 한전KPS 신서천화력사업소와 손잡고 서천군 서면 지역 24개 마을의 취약계층을 위한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나눔을 시행했다.
 
날로 치솟고 있는 장바구니 물가로 인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의 겨울은 더욱 시릴 것 같았지만, 지역민과의 상생을 위해 힘쓰고 있는 신서천발전본부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그러한 걱정을 한풀 꺾이게 했다. 다행히도 따뜻한 햇살이 비춘 날씨 덕분에 신서천발전본부 직원들을 비롯해 (사)서면사랑후원회 등 자원봉사자들의 얼굴에는 기쁨이 묻어났다.
 
이번 사랑의 김장나눔은 신서천발전본부 및 한전KPS 신서천화력사업소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 뿐만 아니라, 신서천발전본부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적립해온 ‘나눔기금’이 김장재료 구매에 보탬이 되어 힘을 더했다.

또한, 배추 약 400포기 등 김장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지역 농가에서 구매함으로써, 좀처럼 회복되지 않고 있는 농어촌 지역의 경제 상황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는 어려운 시기를 헤쳐가고 있는 서면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적으로 맞춤형 지원사업을 발굴해 지속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