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 추석 연휴 선물이 '팡팡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주=최주호 기자
입력 2023-09-27 15: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한가위 보물찾기' 이벤트...관람객에 추억과 즐거움 선사

  • 9월 28~10월 3일까지...1000개 선물 쿠폰이 공원 곳곳에 숨겨져

보물찾기 선물 쿠폰 모양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보물찾기 선물 쿠폰 모양 [사진=경주엑스포대공원]
추석 연휴 온 가족과 함께 경주엑스포대공원에 숨어 있는 다양한 보물을 찾아보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이하 ‘공사’)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 연휴 기간인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공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가위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 연휴 기간 풍성한 행사를 준비한 가운데 관람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추가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가위 보물찾기’는 연휴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공원 내 전시관과 야외(일부)에 숨겨진 선물 쿠폰을 찾아 교환처(문화센터 로비)로 가면 경품과 교환 할 수 있다.
 
많은 관람객들에게 보물을 찾을 기회와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1인 1쿠폰만 교환이 가능하다.
 
경품 수량은 전체 1000점으로 1일 160점 씩 선물 쿠폰이 숨겨진다. 당일 찾지 못한 선물 쿠폰은 회수하지 않고, 다음날로 누적돼 넘어간다.
 
선물 쿠폰은 빨강, 파랑, 노랑, 초록, 보라, 아이보리 등 6개 색상으로 색상에 따라 정해진 경품이 다르다. 경품은 쇼핑카트, 그립톡, 냄비 받침, 텀블러, 손거울, 엑스포공원 기념 스티커 등이다.
 
김성조 사장은 “보물찾기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공원을 찾은 관람객들이 옛 추억을 생각하며 보물찾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경품도 타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추석 연휴 ‘한가위 한마당’ 행사를 마련, 전통놀이 및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입장료 할인과 함께 취약·소외계층을 초청 풍성한 한가위를 만들기 위해 준비해 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