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기현 기자
입력 2023-08-02 16: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팔영산 자연휴향림...폭염속 가족 휴식처 각광

고흥군이 4년 만에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 주민들에게 큰 인기다 사진고흥군
고흥군이 4년 만에 개장하여 운영하고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 주민들에게 큰 인기다. 사진=고흥군

고흥군(군수 공영민)이 운영하고 있는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지난달 28일 개장한 이후 현재까지 4일 만에 900여명의 주민과 관광객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안전하고 깨끗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물놀이장에는 탈의실, 샤워장 등의 편의 시설도 잘 갖춰져 있을 뿐만아니라 안전요원이 상시 배치되어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다. 간단한 간식거리를 준비해와 먹을 수도 있어서 무더위에 지친 가족들에게 시원한 휴식처로 각광 받고 있다.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주차비 3,000원만 지불하면 누구나 자유롭고 안전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단, 매주 월요일은 시설 정비와 방역 등을 위해 휴장하며, 오는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이용객들이 최상의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사소한 불편 하나도 소홀함 없이 관리하고 있으며,  엄마 아빠와 함께 온 어린이들이 올여름 이곳 물놀이장에서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무엇보다 안전에 최우선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유난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아이들과 함께 할 시원하고 안전한 물놀이장을 찾는다면 팔영산 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이 제격이 아닐까 싶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