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특집] "바캉스의 A to Z까지"... 휴가 공략 나선 컬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7-24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휴가 테마 품목 최대 65% 한정 특가

  • 뷰티, 계절 가전까지 베스트셀러 엄선

바캉스 홍보 이미지 사진컬리
물놀이 용품들. [사진=컬리]

컬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열고 ‘바캉스족(族) 공략’에 나섰다. 

컬리는 오는 27일까지 ‘바캉스 A to Z’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홈캉스, 캠핑과 피크닉, 물놀이 등 휴가 스타일별로 큐레이션한 바캉스 용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먹거리부터 레저 용품, 계절 가전, 주방 용품, 뷰티 제품까지 마켓컬리 최고 인기 상품들로 엄선했다.

집에서 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홈바캉스족)들을 위한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컬리는 홈바캉스족을 겨냥해 ‘닌텐도 스위치’, ‘루메나 무선 써큘레이터’ 등 게임과 계절 가전을 비롯해 여름철 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테팔 믹서기 블렌더’ 등 소형 가전을 소개한다. 인기 먹거리로 소비자 입맛 공략도 나선다.  ‘정호영셰프의 우동카덴 붓카케 우동’, ‘미미네 떡볶이’ 등 인기 밀키트 세트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 행사가 대표적이다. 

컬리는 ‘캠핑족 모시기’에도 열중이다. 행사에서는 캠핑과 피크닉, 물놀이 등 야외 활동을 위한 스포츠·레저 용품과 뷰티 제품도 마련했다. ‘폴라리스 아리에스 베타 리빙쉘텐트’, ‘이타카 엔칸토 미니 LED 랜턴’ 등 캠핑 용품부터 ‘베스트웨이 사각 물놀이 에어 풀장’,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 튜브형 부력 보조백’ 등 물놀이 용품도 선보인다. 

컬리 관계자는 “물놀이 용품부터 먹거리까지 휴가철 필요한 모든 물품을 한데 모았다”면서 “자사의 큐레이션으로 고객들이 알찬 휴가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