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남·북서울본부 위원장, '렛츠비세이프' 캠페인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6-09 10: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왕선규 KT&G 남서울본부 위원장(왼쪽)과 나균희 KT&G 북서울본부 위원장(오른쪽) [사진=돋움발축구단]

왕선규 KT&G 남서울본부 위원장과 나균희 KT&G 북서울본부 위원장이 '렛츠비세이프' 캠페인에 각각 1호·2호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 
 

사회적협동조합 돋움발축구단이 진행하는 렛츠비세이프 캠페인은 초중고 운동부 시설 및 아이들이 사용하는 체육시설에 재난 대비용 안전용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스포츠 시설뿐 아니라 장애인시설, 복지센터 등 사회공공 가치를 실현하는 장소에도 함께 진행된다.


왕 위원장과 나 위원장은 평소에도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및 기부 활동에 적극 동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나균희 위원장은 "저를 포함한 KT&G의 모든 구성원은 공공가치의 실현이라는 측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축구를 사랑하고 한 아이의 아버지로서 돋움발 축구단이 추구하는 가치실현에 공감해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왕선규 위원장도 "우연한 기회에 이런 좋은 캠페인을 알게 됐다"며 "앞으로 KT&G의 모든 구성원은 들은 공공의 선(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사진=돋움발축구단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는 돋움발축구단은 동북중학교 초대 우승을 일궈낸 김용관 이사장과 함께 전·현직 축구교육자들이 만든 사회적협동조합으로 저소득층,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사회취약계층에게 무료 축구교육 및 다양한 외부 스포츠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