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닌, 고양이 육아백과수첩 '마이캣 다이어리'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종언 인턴기자
입력 2023-06-08 16: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이 캣 다이어리' [사진=로얄캐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이 한국고양이수의사회와 함께 고양이 육아백과수첩인 '마이 캣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반려묘는 그들의 고유한 특성이 있어 스트레스에 취약한 동물로 보호자의 세심한 돌봄과 꼼꼼한 모니터링이 특히 중요하다. 

마이 캣 다이어리를 이용하면 육묘 상식뿐만 아니라 △소변 △대변 △음수량 △활력도를 확인해 반려묘의 건강 습관을 파악하고 건강 상태를 세밀하게 살필 수 있다.

아울러 고양이에게 흔하게 발생하는 △요로계 질병 △비만 △노령묘 건강 △스트레스 관리 등 병원에 방문해야 하는 증상 등 건강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정보도 담았다.
 

[사진=로얄캐닌]

로얄캐닌은 '마이 캣 다이어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어리 내용 중 공유하고 싶은 부분을 사용 후기와 함께 온라인 커뮤니티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매월 200명을 선정해 선물 키트를 증정한다.

선물 키트는 △옥희독희 이동장 △스트레스 제로 세트(공 장난감, 담요, 터널, 마사지 타워), △사료 계량컵 △촘촘삽 등 8종으로 구성됐다. 

배성은 로얄캐닌 마케팅 팀장은 "고양이는 아프면 숨기는 특성이 있어 보호자가 일상 행동을 유심히 관찰하고 정기적으로 병원에 방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마이 캣 다이어리와 함께 반려묘의 성장과 일상을 기록하고 건강관리에 도움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