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양가구박람회, 내달 8일부터 킨텍스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6-0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고양가구박람회]

'2023 고양가구박람회'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기간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2011년 처음 개최된 이후 꾸준히 규모를 늘리고 있는 가구 전문 박람회다. 주최는 경기고양시 일산가구협동조합과 고양시가구협동조합이, 후원은 경기도와 고양시가 맡는다.
 
해당 박람회에는 혼수가구, 입주가구, 주니어가구 등 사용자를 중심으로 전시 공간을 조성한 부스가 입점한다. 브랜드 및 명품가구 중 할인가구를 선별한 부스도 참가한다. 또 200여 개 유명 가구브랜드와 350여 개 중소 가구브랜드도 참가한다.

이 밖에도 경기미협과 경기아트페스타를 개최하는 한편 연예인 특별 부스전도 진행된다. 사전등록을 통해 전시관람 신청을 하면 보다 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발급되는 QR코드를 제시하면 1회 등록으로 나흘 내내 즉시 입장 가능하다.
 
사전등록자는 이벤트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지난 4월 28일까지 1차 사전등록자를 대상으로 추첨 결과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됐다. 당첨자들은 전시 기간 동안 안내 데스크에서 무광 명함케이스 및 슬림 카드케이스와 아트 쿠션커버 등을 랜덤으로 수령하게 된다.
 
박람회 측은 이외에 각종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박람회 중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