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청소년 드림콘서트', 맞춤형 문화공연 큰 호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종구 기자
입력 2023-05-21 10: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하이키·디그니티·21학번·우디·호미들 등 다양한 장르 가수 출연

지난 20일 오후 7시 영동군민운동장에서 개최한 ‘청소년 드림콘서트’가 지역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마무리됐다. [사진=영동군]



충북 영동군이 청소년의 달이자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난 20일 오후 7시 영동군민운동장에서 개최한 ‘청소년 드림콘서트’가 지역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마무리됐다.
 
영동군이 주최하고 영동문화원이 주관한 이번 콘서트는 ‘민선 8기 청소년복지 분야 군수 공약사업’ 중 하나로 기획됐다.
 
군과 영동문화원은 지역 청소년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꼼꼼하게 행사를 준비했다.
 
지난 4월 1차 공연에서 공연시간 연장과 다양한 공연을 원하는 청소년들의 요청에 따라 걸그룹, 보이그룹, 남녀 솔로가수, 래퍼 등 총 6팀이 출연해 공연을 펼쳤다.
 
유대산 MC의 첫인사로 시작한 콘서트는 하이키, 디그니티, 21학번, 우디, 호미들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가 출연했다.
 

지난 20일 오후 7시 영동군민운동장에서 개최한 ‘청소년 드림콘서트’가 지역청소년들과 군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 마무리됐다. [사진=영동군]



공연 관람을 위해 참석한 1500여명의 청소년과 가족들은 가수의 열창이 있을 때마다 열광적인 환호와 호응 속에 5월의 맑은 밤공기를 마시며 스트레스를 날리고 공연을 맘껏 즐겼다.
 
군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의견과 선호도를 적극 수렴해 문화 감수성을 높이고 다양한 경험을 할 기회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정영철 군수는 “앞으로도 청소년의 문화 감수성을 높이는 다양한 공연과 강연을 준비해 청소년 드림콘서트가 지역 청소년들의 소통과 화합의 문화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