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SBS 모비딕과 손잡고 예능 '와이낫크루' 시즌2 공동 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선훈 기자
입력 2023-05-04 15: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12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순차 에피소드 공개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135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SBS 모비딕(Mobidic)과 손잡고 예능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시즌2를 공동 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8일 프롤로그편에 이어 12일부터 총 8회에 걸쳐 에피소드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와이낫크루는 LG유플러스가 고정관념을 깨고 한계를 넘어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과감한 도전을 시도하는 '와이낫(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5월 첫 선보인 예능 콘텐츠다. 시즌1은 출연진이 다양한 도전과 미션을 수행하고 버스킹 라이브를 펼치는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을 공개,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천여만회와 인게이지먼트 7만5000여건을 돌파했다.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LG유플러스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와 여행 등 실외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광주·진주·대전·제주도 등 다양한 지역으로 국내 여행을 떠나 M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숨은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시즌2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를 위해 가수 KCM, '싱어게인2' 37호 가수로 활약한 박현규, 아이즈원 권은비, 아나운서 조정식 등 시즌1 출연진이 다시 뭉쳤다.

이번 시즌은 '이런 착한 여행, 유플러스가 처음?'이라는 주제에 맞춰 와이낫크루 그룹명을 'ESG 워너비'로 짓고 숨은 관광지 발굴, 일회용품 사용 절감, 청년사업가 지원 등 ESG 실천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수도권 인구 집중과 저출산 현상 심화로 인한 '지방소멸 위기' 극복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그 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전국의 숨은 관광지를 조명한다. 또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도 담을 예정이다.

와이낫크루 시즌2는 오는 12일부터 6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와 IPTV 'U+tv', 모바일 앱 'U+모바일tv를 비롯해 SBS 모비딕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지역에 따라 광주는 5월 12일과 19일, 진주는 5월 26일과 6월 2일, 대전은 6월 9일과 16일, 제주는 6월 23일과 30일 편성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