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그룹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올해는 '6월'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하은 기자
입력 2023-03-30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페어웨이가 놀이터 공연장 주차장으로⋯콘서트 출연진 5월 공개 예정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 현장 [사진=대보그룹]

대보그룹(회장 최등규)은 오는 6월 3일 제19회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는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들을 돕기 위한 대보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2000년부터 매년 5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실시했으나, 올해는 국민적 염원을 담아 추진 중인 '2030 부산 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에 동참하기 위해 1주일 연기된 6월 초에 개최된다.
 
그린콘서트는 골프에 대한 시각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지역화합을 이뤄낸 대규모 축제로 평가받고 있으며, 외국 관람객도 찾아오는 글로벌 한류 콘서트다. 평소 일반인이 접하기 힘든 골프장을 무료 개방해 온 가족이 잔디에서 뛰어놀고, 자선 바자회를 통한 기부에도 참여한다.
 
또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으며, 올해 콘서트 출연진은 5월에 공개된다. 그간 자선의 취지에 공감해 BTS, 아이유, 워너원, EXID, 걸스데이 등 한류 스타와 연예인들도 재능기부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제1회 콘서트 이래 지난해(18회)까지 누적 관람객은 49만명, 누적 기부금은 6억원에 달하고 관람객 증가로 2008년부터는 골프장 페어웨이를 주차장으로 개방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대보그룹은 대보건설, 대보실업, 대보유통, 대보정보통신, 서원밸리컨트리클럽 등 계열사를 두고 있는 중견그룹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