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카시트·유모차 베이비페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오현 기자
입력 2023-03-30 13: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달 9일까지 최대 50% 이상 할인 행사

[사진=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

베이비하우스의 프리미엄 매장인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는 4월 9일까지 유아용품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베이비하우스에 따르면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는 영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에그'의 에그2 쿼츠, 저스트블랙, 다이아몬드블랙, 올리브 컬러 등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뉴나 토들넥스트 △브라이텍스 듀얼픽스 아이사이즈 △스완두 마리3 등 신생아 회전형 카시트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 휴대용 유모차도 할인가가 적용된다. 적용 상품은 △싸이벡스 솔루션 제트 아이픽스 플러스 △제트픽스 플러스 주니어카시트 △실버크로스 듄과 리프 △오이스터3 △잉글레시나 일렉타 △줄즈 에어 플러스 △오이스터 미니 △스토케 베이비젠 요요2 등이다.

아기 식탁의자, 바운서, 아기침대와 출산 및 유아의류, 악세서리 등 도 5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봄 맞이 시즌 이벤트로 출산 소품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증정된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365일 카시트 오장착 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카시트 구매 고객 가운데 사용법이 미숙한 부모들을 위해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이비하우스 부산 명지점은 200평대 규모 매장에서 부모와 아이들이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놀이방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출산용품 전문 상담사 배치 등 다방면의 서비스 제공을 기획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