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0평 공간서 먹고 보고 찍고"…롯데백화점, 오는 31일 노티드 월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봉철 기자
입력 2023-03-27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디저트+전시" 결합…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잠실 '노티드 월드(Knotted World)' 대표 이미지 [이미지=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디저트와 전시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공개한다.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 5층과 6층에 340평 규모의 ‘노티드 월드(Knotted World)’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는 31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노티드 월드에서는 ‘컵케이크’와 40여 종의 인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레인보우 바닐라’, ‘민트 초코’, ‘피스타치오 체리’ 등 총 8가지의 ‘컵케이크’로 이번 잠실 플래그십 스토어만을 위해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메뉴다.
 
또한 ‘우유 생크림’, ‘클래식 바닐라’, ‘얼그레이’와 같은 베스트셀러 도넛을 비롯해 커피 및 음료 등 70여 종의 다양한 F&B 메뉴를 선보이고, 롯데월드타워 일러스트가 그려진 노티드 월드 전용 포장 패키지를 준비해 플래그십 스토어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340평 전체를 자연과 아트가 결합된 공간으로 조성해 인증샷 욕구를 자극한다.
 
입구에 들어가기 전부터 6m 높이의 대형 스크린에서는 노티드의 콘셉트와 세계관을 담은 3D 영상을 상영한다.
 
또한 내부에 들어서면 전면 유리창을 통해 석촌호수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매장 곳곳에는 ‘서수현’, ‘글로리홀’, ‘초곡리’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 ‘노티드’를 상징하는 ‘슈가 베어’, ‘스마일’, ‘크림’을 주제로 컬래버한 조형물들을 설치했다.
 
6층에는 100평 규모의 팝업 전용 공간을 조성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길옥균 델리&스낵(Deli&Snack) 팀장은 “5층과 6층이 연결된 복층 구조를 최대한 활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200여 차례의 미팅을 진행하며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노티드와 협력해 이색 F&B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9월 노티드의 운영사인 ‘GFFG(Good Food For Good)’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롯데백화점만을 위한 메뉴 및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