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3년 만에 공장 견학 재개...체험형 콘텐츠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남라다 기자
입력 2023-03-16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19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해온 'hy팩토리+' 대면 견학 재개

  • 이달 20일 예약 사이트 오픈...개인 및 단체 관람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hy팩토리+ 내부 모습. [사진=hy]


hy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전환했던 공장 견학로 'hy팩토리+' 운영을 3년 만에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hy팩토리+는 2019년 평택 신공장 구축과 함께 신설했던 공장 견학프로그램이다. hy는 재오픈에 맞춰 견학로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를 통해 방문객은 액상 프로바이오틱스 생산 과정을 더욱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체험형 콘텐츠도 강화했다. '프로바이오틱스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부스를 리모델링하고 '느린 우체통', 'hy 포토존' 등을 신설했다. 예약은 오는 20일부터 가능하다. hy팩토리+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신청하면 된다. 별도 비용 없이 개인 및 단체 관람이 가능하며 신청은 선착순 마감한다.

방문 견학은 주 2회(화요일, 목요일) 진행한다. 방학 등 수요가 많은 성수기에는 주 5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1회 견학 시간은 총 90분이다. 전문 도슨트(안내인)가 상주하며 견학로 내 이동 및 프로그램 설명을 돕는다. 모든 방문객에게 야쿠르트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다만 접근이 어려운 방문객을 고려해 유튜브 라이브 견학은  기존대로 유지한다.​ 

hy는 프레시 매니저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 견학 프로그램도 월 1회 운영한다. 신청 방법은 동일하다.

김준걸 hy 고객중심팀장은 "모든 생산라인에 30단계에 걸친 위생관리 시스템을 적용 중이다"며 "'hy팩토리+' 견학을 통해 hy의 품질 최우선주의 철학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