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은행권, 소상공인·장애아동가정에 지원금 1.1억원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12-13 15: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융감독원과 시중은행이 13일 소상공인, 장애아동 가정을 위해 지원금 1억10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김중곤 굿네이버스 사무총장,  이재근 국민은행장,  이복현 금융감독원장,  진옥동 신한은행장,  안승근 금융감독원 기획조정국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금융감독원]

금융감독원과 시중은행이 소상공인, 장애아동 가정을 위해 지원금 1억1000만원을 전달했다.
 
금감원은 13일 KB국민은행, 신한은행과 공동으로 마련한 지원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고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원금은 영세 소상공인 사업장 50개소에서 난방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는데 사용되며, 물품은 장애아동가정 5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복현 금감원장은 “추운 날씨에 장애아동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들이 잘 전달되어 아이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 금융권에서도 소외계층에 대해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로나19에 이어 고물가, 고금리 등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꿋꿋이 버텨주고 계신 소상공인분들에게 이번 활동이 작은 희망과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