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교사용 '우공비Q+Q' 교재 무료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2-12-13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좋은책신사고]


교육출판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가 '우공비Q+Q' 교사용 교재 세트를 네이버 카페 '성공하는 공부방 운영하기(성공운)'에 무료 증정한다고 13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는 "수학 수준별 교재 '우공비Q+Q' 전 라인업 출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해당 교재를 수업에 활용하는 초중고교 선생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우공비Q+Q' 교사용 세트는 학교급별 200명씩 총 600명의 선생님에게 증정된다. 이벤트는 네이버 성공운 카페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교재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한편 '우공비Q+Q'는 기본 내용을 배울 수 있는 렉처북과 반복해 익힐 수 있는 워크북으로 구성됐다. 배운 개념과 기출 유형을 워크북에서 반복 학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좋은책신사고 측은 "전국 모든 기출문제 유형을 총망라해 중간고사, 기말고사와 같은 학교 시험부터 고난도 유형의 시험까지 준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초중등은 기본편, 표준편, 발전편 등 3단계이며, 고등은 기본+표준편과 표준+발전편 등 2단계로 구성돼 학업 성취도에 맞는 단계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