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로 내년도 한정판 '리치캘린더' 신청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배근미 기자
입력 2022-12-02 16:03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2일 오후 1시부터 매일 3000부씩 선착순 배포…우편배송

[사진=하나은행]


하나은행은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를 맞아 12월 한 달동안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한정판 ‘리치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2일 밝혔다.

‘리치캘린더’는 MZ세대가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니사이드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달력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달하고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 가능한 한정판 ‘리치캘린더’는 △2단 탁상 달력 △스티커 2종 △미니 포스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태블릿 기기에서 일정 관리 등에 사용가능한 동일한 컨셉의 ‘디지털 플래너’는 내년 1월부터 ‘하나원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하나은행은 그룹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실천을 위해 이번 이벤트에 신청 부수 당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여 청소년 및 대학생 지원 사업을 하는 비영리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전달 할 예정이다.


달력 신청은 12월 2일부터 매일 오후 1시를 시작으로 ‘하나원큐’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매일 3000부씩 선착순 배포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달력을 수령할 배송 정보지 입력 등의 절차를 통해 수일 내 우편 배송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내년 계묘년(癸卯年) 달력에 손님 모두 부자가 되기를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손님의 참여가 기부로 연결되는 선한 영향력까지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웹툰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