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청솔학원, '2023 수능 실채점 분석 통한 정시 지원 설명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원은미 기자
입력 2022-12-02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강북청솔학원이 오는 14일 노원순복음교회에서 '2023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연다. [사진=강북청솔학원]


강북청솔학원이 2023학년도 ‘수능 실채점 분석을 통한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14일 오후 2시 노원순복음교회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는 12월 9일 수능 성적 통지를 앞두고 정확도가 떨어지는 가채점 기준의 입시 전략이 아닌, 실채점을 기준으로 입시 전략을 마련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강북청솔학원은 ‘전략의 선점이 대입 결과의 차이를 만든다’라는 타이틀로 2023학년도 정시전형 주요 특징 분석 및 정시 지원 전략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한다. 1부는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김병진 소장이 ‘2023학년도 수능 실채점 결과 및 정시 전형 주요 특징 분석’을 주제로, 2부는 강북청솔학원 박준호 원장이 ‘구체적 사례로 확인하는 정시 전형 지원 전략’을 주제로 진행할 예정이다.

그간 코로나 여파로 대부분 입시 관련 설명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나, 이번 강북청솔학원의 정시 지원 전략 설명회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면 설명회로 진행돼 학생, 학부모와 연사 간의 활발한 상호 소통이 기대된다. 해당 설명회는 철저한 방역 및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준수 하에 운영될 예정이다.

이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예약 후 장소 및 일정에 대해 문자 안내가 이뤄질 예정이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강북청솔학원에 전화 문의 또는 대면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강북청솔학원은 노원, 강북, 성북, 중랑, 동대문 등 서울 강북 지역과 의정부, 구리, 남양주 등 인접 경기 지역까지 포괄하는 대표적인 재수학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