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준비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11-08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모델이 갤러리아명품관 기프트샵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PB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과 광교에서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다채로운 선물들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년 진행해 온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의 올해 콘셉트는 ‘갤러리아 인 원더랜드’다. 
 
올해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와인 수요를 겨냥해 국내 유명 작가들과 협업한 와인용품 PB(자체브랜드)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2021년 레드닷 어워드 본상 수상자로 잘 알려진 윤여동 금속공예가와 비철금속 소재의 와인용품들을 출시한다. 대표 상품은 ‘가니메드 와인 버킷’이다. 와인 글라스와 치즈 트레이 등 와인 관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3D 프린트 기술 활용으로 유명한 류종대 작가와 협업한 공예품들도 선보인다. 와인 용품 외에도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스웨터와 장갑, 목도리, 테이블웨어 등도 판매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올해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더불어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PB 상품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골프행사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