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 폭우피해 농가 방문…"전사적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2-08-23 09: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손병환 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 첫째)이 폭우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위로하고 피해 현장을 점검했다. [사진=NH농협금융]

손병환 NH농협금융 회장이 폭우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청양군을 방문해 피해 농업인을 위로하고 현장 피해 상황 점검에 나섰다.

손 회장은 지난 22일 집중호우로 300가구 이상 농가에 피해가 발생한 충남 청양군에 방문해 농업인 애로사항 청취했다. 해당 지역은 추석을 앞두고 과수 수확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손 회장은 "이번 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께 진심 어린 위로를 전하며 현장 복구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면서 "농협금융은 전 계열사가 긴밀히 협조해 호우 피해가 조속히 복구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평소 현장 경영을 중시하는 손 회장은 지난달부터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농가 현장 점검을 지속해왔다. 지난 7월 13일 전남 해남군과 장흥군을 방문해 농업정책자금 신규 지원, 농축산 경영자금 상환연기·이자감면, 농작물재해보험 피해보상 등 종합적인 금융 지원을 약속하고 피해를 입은 농가와 이재민을 위한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앞으로도 NH농협금융은 은행, 생명, 손해보험 등 소속 계열사를 통해 종합적인 금융 지원뿐 아니라 호우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한 임직원들의 일손돕기 등 전사적인 지원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