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맛집 인증하고 할인받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8-16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니버설 관광시설 방문 후기 이벤트 홍보물[사진=서울관광재단 ]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범용(유니버설) 관광시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방문 인증·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자 등 관광 약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 카페, 문화시설 등 관광 편의시설로,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관광 약자 이용이 편리한 시설물을 매년 약 300곳씩 인증해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방문 인증 이벤트는 유니버설 인증업소 중 관람·숙박·식음시설 및 일부 판매점을 방문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사진을 직접 촬영한 후 개인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는 8월부터 11월까지 총 4개월간 운영되며, 매월 12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8월 3주 차에는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제와 연계한 식음료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로, '당근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한 지역 내 유니버설 관광시설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내려받은 후 해당 매장에서 결제할 때 할인쿠폰을 보여주면 된다. 할인쿠폰 1매당 최대 2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인증업소 및 방문 인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참여 방법, 할인 쿠폰 발급 매장 정보는 서울다누림관광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시민관광팀장은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뿐 아니라 서울시민 전반의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하다"며 "유니버설 관광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에도 동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