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 전남대 어린이병원서 '러브백 데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2-02-24 10: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직원들이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을 찾아 ‘러브백 데이’를 진행했다.[사진=bhc]

bhc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지난 16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을 찾아 올해 첫 ‘러브백 데이’ 행사를 펼쳤다고 24일 밝혔다.
 
‘러브백 데이’는 아웃백 사회공헌 프로그램 ‘러브백(LOVER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 환자를 위해 문화공연 또는 선물 증정을 펼치는 행사다.
 
아웃백은 아이들의 연령층을 고려해 자석 놀이책, 미니 퍼즐, 스티커 북, 보드게임, 전자패드, 미로탈출 북, 등으로 구성된 4종 선물 키트를 준비해 50명의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아웃백은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을 론칭했다. 2018년부터는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왔다.
 
지난 2019년 광주광역시 광천점 리뉴얼 오픈을 계기로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과 인연을 맺은 아웃백은 지난해 환아들을 지원하기 위해 15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은 환아복 제작과 미숙아로 태어난 신생아의 100일 기념하는 백일 상차림 및 사진 촬영을 위해 사용됐다.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누적 후원금은 4500만원에 이른다.
 
아웃백 관계자는 “펜더믹 상황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아웃백의 제품을 찾아주시고 꾸준히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을 지역 사회에 환원하고자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아웃백만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 캠페인을 활성화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