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아쿠아썸 모스크바 2022'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재형 기자
입력 2022-02-15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쿠아썸 모스크바 2021 경동나비엔 부스 전경[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오는 18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되는 ‘아쿠아썸 모스크바 2022’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쿠아썸 모스크바는 러시아와 CIS(독립국가연합) 최대 규모의 냉난방설비 전시회다. CIS 진출을 위한 전략적 교두보로 꼽힌다. 경동나비엔은 러시아 시장에서 벽걸이형 가스보일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러시아 국민 보일러로 불리는 ‘디럭스 에스(Deluxe S)’와 ‘디럭스 원(Deluxe One)’ 등 가스보일러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러시아에 친환경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프리미엄 콘덴싱보일러 ‘NCB 700’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의 전기보일러, 원격제어 기능 탑재된 가정용 보일러 제품은 물론 상업용 시설에도 적용 가능한 캐스케이드 시스템 등 다양한 난방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100kw급 대용량 보일러들을 통한 캐스케이드 시스템으로 상업용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점차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 지역난방과 중앙난방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통합배관시스템인 히티허브 기술을 이용해 노후화 된 러시아 난방시스템을 점진적으로 교체한다는 방침이다.
 
김용훈 경동나비엔 러시아 법인장은 “러시아는 물론 CIS 고객에게 더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제공하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올해도 한 단계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