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아트센터, 2022 마티네 콘서트 시즌 공연 일정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성남) 박재천 기자
입력 2022-02-07 11:13
도구모음
  • 오는 8일부터 전체공연 관람 시즌권 티켓 오픈

[사진=성남문화재단]

경기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노재천)의 대표 브랜드 공연 ‘마티네 콘서트’가 2022년 시즌 공연 일정을 발표하고 오는8일부터 전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 티켓을 오픈한다.

7일 재단에 따르면, 성남아트센터 ‘마티네 콘서트’ 시리즈는 2006년 시작해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한 오전 클래식 공연의 선두주자다.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과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음악 이야기로 클래식 입문자부터 마니아까지 폭넓은 관객층에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공연이다.

매년 한 작곡가를 심층 탐구하는 시리즈로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지난해부터 국가와 지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프로그램 기획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마티네 콘서트 무대에는 해외 무대에서 인정받고 있는 연주자들과 국내를 대표하는 연주단체들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헨리 퍼셀, 헨델 등 바로크 대가들을 필두로 엘가, 본 윌리엄스, 월튼 등 우리 귀에 익숙한 20세기 작품들과 합창음악, 캐롤 등 영국을 기반으로 발전한 매력적인 음악들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부터는 논리 정연한 작품 해석으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열어가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태형이 새로운 진행자로 나서, 한층 깊이 있는 클래식 지식과 연주자로서의 감성과 시선을 담은 음악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은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매주 셋째 주 목요일 오전 11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진행되며, 연간 10회 공연을 모두 관람할 수 있는 시즌권은 8일 오후 2시부터, 일반권은 오는 24일부터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즌권 구매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장애인 및 국가보훈자, 다자녀가구 등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