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용카드, 출시 이틀 만에 1만장 발급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2-02-04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BC카드와 손잡고 발급한 ‘로스트아크’ 신용카드가 출시한 지 이틀 만에 1만장 발급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BC카드 관계자는 “출시 이틀 만에 누적 발급 1만장을 돌파하는 등 전례 없는 발급 흥행에 국내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모바일 카드 즉시 발급 등 결제 편의성, 모험가들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 많은 공감대를 얻은 카드 디자인 등이 이번 흥행의 핵심 요소로 꼽힌다”며 “모험가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 카드는 지난 1월 26일부터 발급됐다. 로스트아크의 대표 마스코트인 ‘모코코’부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웨이 카드’까지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로스트아크 카드를 사용해 게임 내 상점에서 로열 크리스탈을 구매할 경우 1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생활에서도 BC카드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할인받는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RPG 대표는 "모험가 여러분의 뜨거운 호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카드 사업 수익금을 활용해 모험가분들과 함께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