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 설맞이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2-01-04 16: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쌀, 사과, 한과, 한우, 버섯, 된장, 고추장 등 최대 20% 할인판매

  • 중간 유통과정 생략...소비자 및 생산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거래 가능

포항마켓 설맞이 이벤트 홈페이지. [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오는 1월 7~26일까지 20일간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포항마켓’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항마켓’ 특가전에서는 포항시에서 검증한 쌀, 사과, 한과, 한우, 버섯, 된장, 고추장 등에 대해 최대 20% 할인판매(일부 품목 제외)를 진행할 예정이고,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미크론 변이로 인해 농산물 소비심리가 더 크게 위축됨에 따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에게 제품 홍보 및 판로개척 등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포항마켓’에 입점한 188개 업체(농가)는 1754개 상품 중 엄선됐으며, 중간 유통단계를 없앤 생산자 직거래방식을 활용해 소비자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생산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수 있어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포항시 관계자는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통해 포항마켓의 인지도를 높이고, 지속적인 농가 발굴과 품목 확대로 전국의 다양한 계층이 포항마켓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