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24대 이소춘 부시장 부임...현충탑 참배로 공식 업무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시흥)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1-04 1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시흥시 제24대 이소춘 부시장이 1월 1일자로 부임했다.  [사진=시흥시]

시흥시 제24대 이소춘 부시장이  지난 1일자로 부임하고 공식업무에 돌입했다.

이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공식적인 취임식은 개최하지 않고 3일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 내에서도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시흥시에서 부시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임병택 시장님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민선7기 시정 비전과 핵심 과제들을 하나하나 차질 없이 마무리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까지 유행하는 지금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과 시민 행복 정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와 힘을 모아줄 것을 전 직원에게 당부했다.
 
시는 오랜 공직생활에서 풍부한 행정 경험과 탁월한 추진력을 겸비한 이 부시장의 부임으로 향후 ‘소통과 혁신의 리더십’을 통해 시 발전을 이끌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 부시장은 지난해 경기도 인재개발원장(지방부이사관 승진)직을 수행한 것을 비롯해 경기도 규제개혁추진단장, 총무과장, 예산담당관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섭렵하며 조직관리 및 운영능력을 높게 평가 받아왔다.
 
세심하고 꼼꼼한 업무 처리로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이며 매너와 친화력까지 두루 겸비하고 있어 조직 내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