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조현재·박민정, 27일 득녀…"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10-27 1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현재와 박민정 [사진=SBS 제공]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됐다.

조현재 소속사 아센디오 측은 27일 "박민정 씨가 금일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민정 씨는 현재 조현재 씨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조현재를 비롯해 가족 모두 새 생명의 탄생에 기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소속사 측은 "조현재, 박민정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지난 2018년 결혼해 그해 11월 첫째 아들 우찬 군을 낳았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 출연, 가족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다음은 조현재 측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조현재 씨 소속사 아센디오입니다.

배우 조현재, 프로골퍼 박민정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조현재 씨의 아내 박민정 씨가 금일(27일) 오전 서울 모처의 한 병원에서 3.33kg의 건강한 딸을 출산했습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며, 박민정 씨는 현재 조현재 씨의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조현재 씨를 비롯해 가족 모두가 귀한 생명을 맞이하게 되어 기뻐하고 있으며, 많은 분의 축하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조현재-박민정 부부에게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따뜻한 관심에 감사의 말씀 드리며, 새 생명을 가족으로 맞이한 두 부부와 태어난 아이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