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레이블씨, 가로수길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보미 기자
입력 2021-09-09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이블씨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내부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멀티숍 비어커를 통해 레이블씨 사업을 해왔으나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클린 뷰티'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브랜딩 강화에 나선 것이라는 게 삼성물산 측의 설명이다. 클린 뷰티는 환경에도 좋고 피부에도 순한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사용하는 제품을 일컫는다.

16평(52㎡) 규모로 들어서는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친환경 감성을 '오감(五感)'으로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매장 안에 들어서면 자연의 소리와 향기가 나고, 곳곳에 나무 같은 자연의 모양과 선을 통해 시각을 자극하며 흙과 풀 같은 소재의 질감을 살려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재홍 레이블씨 팀장은 "레이블씨는 순간의 아름다움보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한 미래를 먼저 생각하고 제품을 선택한다"며 "클린 뷰티에 대한 소비자 관여도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속해서 유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